맛집 - An Overview
맛집 - An Overview
Blog Article
확실히 일반 음식점에서 먹는 청국장과는 다른 깊은 맛이 나는 게 특징이더라고요.
담백하고 진한 닭고기 육수 안에 누룽지 찹쌀이 들어가 있어 누룽지의 구수한 맛과 꾸덕한 식감, 담백한 닭고기 육수맛까지 흠잡을 곳 없이 맛있어서 먹다 보면 닭고기보다 닭죽에 손이 더 가게 된답니다.
강릉 맛집을 소개합니다. 입맛은 개인차가 커서 내게 맛있는 음식도 다른 누군가에겐 맛이 없을 수 있어요.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로 작성한 글이라는 것을 밝힙니다.
달콤한 양념이 오리고기에 잘 스며들어 최고의 주물럭 맛을 자랑하며 마지막에는 볶음밥과 김치를 함께 비벼 드시길 추천합니다. 가성비가 좋고 주차도 편해 많은 현지인들에게 인기만점입니다.
밑반찬도 깔끔하게 나와요. 생선 양이 많아서 밥을 반 공기 넘게 남겼어요. 밥이 없어도 생선과 무, 감자만으로 두 사람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브런치나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과 다니다 보면 브런치 먹는 날은 하늘에 별 따기만큼 click here 어렵고, 해장국 먹는 날은 아주 흔해요.
닭이 익으면 홍해를 가르듯 닭갈비를 양쪽으로 나눈 후, 가운데에 치즈를 넣어 줍니다. 치즈가 녹으면 닭고기를 치즈에 돌돌 말아 먹어요.
남편이 다음엔 감자탕도 먹어보자고 합니다. 나는 아침으로 우거지탕도 좋겠다고 말해요.
찰옥수수범벅과 파의 효능에 대해 적어 놓았어요. 며칠 전 곤드레생선쌈밥집에서 나온 반찬이 찰옥수수 범벅이었다는 것을 여기 와서 알았어요. 처음 먹는 음식이라 궁금했거든요.
날씨가 추워질때 생각나는 click here 칼국수 맛집인 서천굴칼국수입니다. 굴이 싱싱하기로 유명하며 양이 많아서 방문할때마다 배부르게 식사할 check here 수 있는 음식점입니다. 얼큰한 육수와 함께 check here 굴이 가득 들어있는 칼국수는 씹히는 식감이 독특하고 맛있습니다.
육즙이 듬뿍 들어간 갈비살의 get more info 품질이 좋아 많은 손님들에게 인기만점입니다. 분위기가 매우 고급스럽고 좋아서 특별한 날 방문하기 좋으며 인테리어가 예뻐서 가족 손님들과 커플 손님들의 방문이 많습니다.
산오징어물회는 오징어가 씹히는 맛이 일품이며, 가득 쌓인 오징어회 아래에 얇게 썰린 무채와 채소가 가득하다고 합니다. 청양고추가 간간히 씹히며 시원한 맛이 일품이라고 하니 방문하셔서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속이 꽉 차 맛있는 대게와 정갈한 밑반찬, 대게튀김 그리고 게딱지 내장볶음밥과 대게라면까지 모두 맛볼 수 있습니다. 시원한 바다를 내려다보며 든든하고 건강한 대게 요리를 맛보시길 추천합니다.
사천 박서방식당은 새싹쌈에 전복장, 새우장, 새우튀김, 튀김처럼 바삭한 나막스구이까지 제공되는 푸짐한 백반정식 맛집입니다. 밑반찬으로 두부, 전, 튀김, 마늘장아찌, 김장아찌, 숙주무침, 어묵볶음, 김치가 나온다고 하네요.